서비스 개요

전자증빙 클라우드 서비스 유니포스트는 종이/전자계약 작성 및 이 정보를 활용한 전자세금계산서 자동작성 및 자동발행, 국세청 전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뿐만 아니라 이 정보를 활용하여 매출계획 및 매출실적까지 관리할 수 있는 통합된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.

계약서작성, 전자세금계산서 자동작성, 전자세금계산서 발행, 매출 시뮬레이션-상세설명참고

주요기능

서비스 주요기능
계약작성, 계약관리, 세금계산서 자동작성, 시뮬레이션
계약 작성
종이계약 작성
거래업체 회원가입과 관계없이 과거 문서로 관리하던 종이계약을 동일하게 작성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계약서 자동 생성
계약서 서식을 활용하여 주요 항목 입력만으로 계약서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.
전자계약 서명 및 발송
회원가입된 거래업체와 온라인 상에서 전자서명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.
첨부서류 기능 제공
계약서와 관련된 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구비서류 관리
계약서와 관련한 필요한 구비서류를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계약 관리
서식관리
계약서 조항을 조합하여 계약서 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.
구비서류관리
작성된 계약서 서식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지정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권한관리
사용자별 권한관리를 통해 통합 또는 개별 관리가 가능합니다.
계약서 담당자 변경
계약서 담당자를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 자동작성
세금계산서 자동작성
완료된 계약을 기반으로 세금계산서를 자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시뮬레이션
매출계획
계약을 기반으로 매출 계획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.
매출실적
계약을 통해 발행된 세금계산서로 매출 실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매출유형관리
매출유형 관리를 통해 해당계약서를 매핑하여 매출 유형별로 매출계획 및 실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